작성일
2024.04.05
수정일
2024.04.05
작성자
문화예술교육원
조회수
75

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양식

 

▶ 24-2학기 수강신청: 4.08(월) ~ 4.23(화) 13시 접수마감

           

 수업기간: 2024.04.29(월) ~ 06.23(일) 8주

        

 

▶ 2학기 개설과목: (공통) 문화예술교육현장의 이해와 실습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전공별) 교수학습방법, 교육프로그램개발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1. 수강신청방법 

   1)아래 첨부파일-모집요강 파일 내용  확인 후 간편접수

     ***모집요강과 과목 시간표를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 

   2)간편 접수 입력 후 제출

   3)제출 후 수정 가능(중복제출불가) 

   4)접수 후 접수번호 메일로 회신(회신일 확인)

   5) 4/23(화) 개설교과목 확인 후-17시부터부터 수강료 납부(~25목 17시 납부마감)

      ***본인 수강신청 과목이 개설된 경우에만 수강료 납부바랍니다.


간편접수 바로 가기!

https://forms.gle/bbtdETk9CR1pVdLQA (클릭하면 지원서로 바로 연결됩니다)

 

  ↑ 간편접수는 구글폼 내용만 입력하시면 접수 끝!!! 별도 지원서&수강신청서 생략.



2. 모집요강(첨부파일내 모집요강 원본파일 필수 확인!)


1. 모집일정 (2024학년도 2학기)

 

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기간

○ 2024.04.08.(09:00 ~ 04.23.() 13:00 (접수시간엄수)

※ 접수 시작 시간 이전 접수건은 반환됩니다

※ 접수확인 및 접수번호 안내 이메일은 반드시 확인

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방법

○ 접수방법 간편접수(구글폼)/이메일 접수(방문접수 불가)

  1. 간편접수(구글폼): https://forms.gle/RFZHZNrM1QVXrRns5

    간편접수 방법이 불가하신 분들만 아래 메일 접수를 이용해주세요

  2. 메일접수 artepusan@hanmail.net

    (첨부파일 지원서/수강신청서 양식 작성하여 제출)

  지원서에는 자필서명 필수누락시 서류반환

수강료 납부

○ 2024.04.23.() 17시 ~ 04.25.() 17

  납부계좌번호 농협 301-0128-6187-41(부산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)

  입금 시 반드시 신청자 이름 및 접수번호 표기(예시홍길동 001)

  수강료 미입금처리로 인한 수강취소 불가(수강취소접수 )

개강

○ 2024. 04. 29. ()

 

      ※ 제출서류 (간편접수시 구글폼을 통해서 첨부파일로 제출)

 

공통

○ 지원서 1부 (서명 필수)

○ 수강 신청서 1

최초 신청 시

○ 최종학력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원본 1부 (전공여부 확인용)

 

2. 수강료

○ 1학점 당 100,000원 (한과목당 200,000)


3. 환불규정

해당 학기 개시일 전일까지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전액 반환함
해당학기 개시일 이후에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강료를 아래 기준에 따라 반환함

    수업일수 1/4 이전 수강료의 80% 환불

    수업일수 1/4 초과 반환하지 아니함

 

 

 

   

3. 간편접수 

  1) 아래 구글폼을 통해 접수하시면 서류 간소화로 접수 가능합니다.

   (간편접수는 GOOgle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. 구글 가입후 접수바람)


https://forms.gle/bbtdETk9CR1pVdLQA (클릭하면 지원서로 바로 연결됩니다)

 

  ↑ 간편접수는 구글폼 내용만 입력하시면 접수 끝!!! 별도 지원서&수강신청서 생략.

 

   2) 신청기간 외 접수 불가 (접수 첫날 9시부터 접수가능/ 이전 접수건 반환)

 

   3) 간편접수 불가시, 첨부파일-지원서/수강신청서 작성후 메일 접수 가능( 자필서명을 완료 후 제출)

   

 

4. 접수번호 확인

 

  1) 이메일 답신으로 발송되는 접수번호 와 그 외 유의사항을  확인해 주세요.

    

      ***과목별 인원초과시 메일로 인원초과 안내

      ***서류 누락 및 필수 기재사항 누락시 서류반환 메일로 안내

 

  2) 이메일 내용 확인 하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  3) 접수번호 안내 및 이메일 회신 은 아래 일정에 맞춰 발송합니다.

 

  4) 접수안내메일 수신일정

 

★ 4/8(월)09:00 ~ 4/8(월)18:00 접수건= 4/8(월) 23시 이내로 접수번호 메일 발송

 

    4/8(월)18:00 ~ 4/10(수)18:00 접수건= 4/11(목) 23시 이내로 접수번호 메일 발송

 

    4/10(수)18:00 ~ 4/15(월)18:00 접수건= 4/15(월) 23시 이내로 접수번호 메일 발송

 

    4/15(월) 18:00 ~ 4/17(수) 18:00 접수건= 4/18(목) 23시 이내로 접수번호 메일 발송

 

    4/17(수) 18:00 ~ 4/22(월) 18:00 접수건= 4/22(월) 23시 이내로 접수번호 메일 발송

 

    4/22(월) 18:00 ~ 4/23(화) 13:00 접수건= 4/23(화) 14시 이내로 접수번호 메일 발송

 

 

4. 개설교과목 확인

수강신청 후 반드시 4/23(화) 17시 이후 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 개설교과목을 꼭 확인해주세요

 

 

5. 오픈채팅방 입장

개설이 확정된 과목에 한하여 온라인 수업 관련 OT 및 자세한 안내 사항은 과목별 오픈채팅방을 통해 안내될 예정입니다. 홈페이지-공지사항 을 꼭 확인하시어 오픈채팅방에 입장. *입장기간:4/23(화)~4/25(목) 

 

6. 문의 사항  

수강신청 기간내 전화폭주로 인하여 카카오채널문의 답변이 더 빠릅니다. 


 카카오채널을 통한 실시간 상담 가능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↓ 

 http://pf.kakao.com/_vLLVb 클릭후 문의가능

 

 

첨부파일